본문 바로가기
알림통/활동|공지

【활동】협력과 연대로 행복한 사회적경제 "춘천 사회적경제인 체육대회"

by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2013. 5. 23.

<협력과 연대로 행복한 사회적경제 "춘천 사회적경제인 체육대회">


5월 22일 수요일, 협력과 연대로 행복한 사회적경제라는 슬로건 하에 춘천 신북읍 한강수력본부 운동장에서 '춘천 사회적경제인 체육대회'가 열렸다.  



춘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에서 활동하고 있는 춘천지역자활센터, 춘천농민한우, 늘푸른환경, 소박한풍경, 아이쿱시민생협, 광고발전소, 별빛산골유학센터, 춘천지속가능발전위원회, 강원소비자연맹, 춘천시장애인근로사업장, 춘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 그 외 개인회원 등 총 7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참석하지 못한 다른 회원사들은 체육대회 후원을 통해 아쉬움을 대신했다. 






춘천 지역의 사회적경제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의 사회적경제 확산과 회원들간의 소통을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는 춘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소프트볼, 풍선터뜨리기, 줄다리기, 2인 3각 미니 축구 등의 다양한 체육활동을 하였다.



체육대회는 '봄내가'팀과 '자란다'팀으로 나뉘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자란다'팀의 승리로 끝을 맺었다. '자란다'팀은 문화프로덕션 도모와 춘천농민한우에서 후원한 물품을 부상으로 받았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인들이 한마음이 되어 화합과 소통을 도모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