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작은 행운 큰 행복] 5월 이벤트_따복과 강원곳간의 [꾸러미 기획]

by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2017. 5. 26.

5월 독자 이벤트

 

따복공동체와 강원곳간의

즐거운 칸타빌레 꾸러미 기획

 

 

 

 

 

사회적경제이야기 공동블로그 5월 이벤트

 

따복공동체와 강원곳간의 즐거운 칸타빌레 [꾸러미 기획]

 

 

 

화창한 날씨와 높은 기온이 점점 여름을 향해가는 요즘.

 

점차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자연스럽게 준비하게 되는 캠핑과 나들이!

 

무엇보다 신경 쓸 부분이 바로 음식이죠.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캠핑과 나들이 음식을 책임질 즐겁고 신나는 꾸러미들이 탄생했습니다. ^^

 

경기도 따복공동체와 강원도 강원곳간이 캠핑러과 나들이족을 위한 특별한 꾸러미 상품을 선보입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따복공동체와 강원곳간이 각각 경기도와 강원도에 판로를 넓히고자 마련됐습니다.

 

경기도 따복공동체는 주민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지역 내 관계망을 활성화하고 사람 중심의 사회적경제를 실현하는 따뜻하고 복된 공동체입니다.

 

경기도의 주민과 마을, 사회적경제를 잇는 통합적인 대안모델인 따복공동체는 믿고 먹을 수 있는 경기도 지역 먹거리를 제공합니다.

 

청정 먹거리하면 강원도, 강원도 하면 강원곳간을 빼놓을 수 없죠!

 

 

 

 

이번 따복공동체와 함께 꾸러미 기획을 진행하는 강원곳간은 강원도의 (예비)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등 강원도 사회적경제기업의 우수한 물품을 한 자리에서 편리

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공공구매몰입니다.

 

소비자에게 도내 사회적경제 물품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열어 보이고 생산자에게는 다양한 판로를 제공하기 위해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조성한 쇼핑몰로, 숍인숍 오프라인 매장도 강원도내 16개소 운영 중입니다.

 

지난 4월에는 2017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사회적경제 공동브랜드 부문 1위를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경기도와 강원도의 사회적경제 공공구매를 대표하는 두 단체의 특별한 캠핑 나들이

기획!

 

강원도사회적경제이야기 공동블로그는 5월 독자 이벤트로 이 특별한 칸타빌레의 향연을 소개합니다.

 

 

따복공동체와 강원곳간의 공동 프로모션 [꾸러미 기획]은 5월 29일(월)

‘강원곳간(www.강원곳간.com)’을 통해서 판매를 시작합니다.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립니다. ^^ 

 

첫 번째, 캠핑지에서도 즐길 수 있는 우리 건강식 [간편 사골 요리 세트]

 

제품 설명: 항생제를 먹이지 않은 한우의 사골과 뼈만을 사용한 용인로컬푸드협동조합의 무항생제 한우 사골곰탕은 1인분 소포장(14g)으로 간편하게 뜨거운 물을 부어서 어디서나 곰탕 한 그릇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강원도 고성에서 해녀가 직접 채취한 화진포 자연산 돌미역과 어우러진다면 더욱 풍부하고 영양가 있는 사골 미역국을 캠핑과 나들이 장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한우사골곰탕의 풍부함과 경기 우리밀옛날칼국수로 넉넉한 식감을 즐길 수도 있는 [간편 사골 요리 세트]는 한우사골 1박스+화진포 미역+우리밀칼국수로 구성됐습니다.

 

두 번째, 간편하게, 하지만 영양은 골고루 [간편 곤드레밥 세트]

 

제품 설명: 대부도 푸른 바다향기를 맡으며 자라난 신선한 포도로 맛을 낸 수제 고추장

바다향기는 고추장 특유의 깊은 맛과 감칠맛으로 승부합니다.

 

요리할 때 더 이상의 감미료 없이 오로지 고추장 하나로 모든 음식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강원도 정선에서 100% 재배한 곤드레로 만들어진 곤드레톡은 밥을 지을 때 그 위에 솔솔 뿌려만 줘도 곤드레밥이 완성! 쌀은 역시 청정지역 강원도 화천에서 정성으로 기른 물빛누리 화천누리쌀이 제격이죠.

 

완성된 곤드레밥 위에 감칠맛 나는 바다향기 고추장은 그야말로 사랑입니다.

 

입맛이 까다로운 분들께 강추인 [간편 곤드레밥 세트]는 바다향기 고추장 500g 1+곤드레톡 1박스+백미 1kg’으로 구성됐습니다.

 

 

세 번째, 건강하고 청정한 주전부리 모둠 [간편 마른 안주세트]

 

제품 설명: 캠핑과 나들이에 빼놓을 수 없는 주전부리! 이제 전설의 주전부리 세트를 소개합니다. 국산콩 100%를 기름 없이 고압력으로 튀긴 건강 간식인 경기도 오산의 잔다리마을의 잔다리 하루한줌 콩.

 

곡물과 궁합이 잘 맞는 야외용 주전부리의 대명사 강원도 고성 청출어랑 오징어는 해풍에 자연 건조해 부드러운 육질과 담백한 맛을 자랑합니다. 티우린이 함유되어 피로회복에도 좋은 웰빙 간식입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액티비티한 캠핑 나들이를 즐기면서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울 때 필요한 주전부리 강원도 동해 묵호먹태는 겨울철 동해에서 찬 바닷바람으로 보들보들 말려 식간이 뛰어나며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최고입니다. 더불어 전국 제일의 황태 생산지 강원도 인제 용대리 덕장에서 말린 백담마을 미니 황태채는 맛은 물론, 휴대하기 좋은 웰빙 간식으로 이름나 있습니다.

 

전설의 주전부리들이 한 자리에 모인 [간편 마른 안주세트]는 잔다리 하루한줌 콩 12g 10+청출어랑 11+묵호 먹태 50g 1+백담마을 황태 50g 1으로 구성됐습니다.

 

 

모든 세트 제품은 보냉백에 담겨 보다 캠핑 나들이에 적합하도록 구성됐습니다.

 

 

 

5월 독자 이벤트는 응모자 중 3분을 추첨해 로테이션으로 각 1세트를 보내드립니다.

 

 

[꾸러미 기획 세트]를 원하시는 독자 여러분의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신 후 비밀 대댓글로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을 입력해 주세요.

 

 

*중복 댓글 참여 및 욕설 등의 비방글 작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