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가 관내 사회적경제 통합 브랜드를 만들고 판로 개척에 적극 뛰어든다.
고양시와 고양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다양한 유통망 진출을 위해 고양시 관내 사회적경제 통합 브랜드인 ‘다다켓(DADAKET)’을 제작했다.
다다켓은 고양시 사회적경제 기업이 많은 사람에게 많은 가치를 준다는 의미로 많을 다(多)와 고양시 마스코트 고양이(CAT), 시장이란 뜻의 마켓(MARKET)을 조합ㆍ활용해 네이밍한 브랜드다.
이 브랜드명은 대형 및 소형 유통망 진출 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read more
출처 : 파이낸셜뉴스 9월 9일
http://www.fnnews.com/news/2018090911013014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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