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방

연말이벤트 “사회적경제는 000이다”

by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2013. 12. 13.

연말이벤트 “사회적경제는 000이다!”



저물어가는 한 해,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요? 지난 5월, 여러분께 설레는 마음으로 첫 선을 보였던 '강원도사회적경제이야기' 뉴스레터 1호….  어느덧 15호를 발행하게 되었습니다. 그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덕분에 무탈하게 '강원도사회적경제이야기'를 꾸려나갈 수 있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선뜻 시간을 내 주어 인터뷰에 응해주신 분들, 귀중한 글 내어주신 분들,  다양한 영역에서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실현해 주고 계시는 분들, 무엇보다도 꾸준히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강원사회적경제이야기'에서 그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작지만 의미있는 연말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바로 "사회적경제는 000이다!" 입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1. 각자 갖고 있는 사회적경제에 대한 의미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사회적경제는 000이다." 간단하게 이유까지 적어주신다면 더 좋겠죠?)


2. 강원도 사회적경제에 대한 응원글이나 덕담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3. 새해, 꼭 이루었으면 하는 소망을 적어주세요.


**3가지 중, 한가지만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기간 : 2013년 12월 13일~ 2013년 12월 27일까지


** 당첨자는 강원도사회적경제이야기 뉴스레터 16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프로덕션 도모



채택 되신 10분께는, 12월 17일(화)부터 1월 19일(일)까지,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대학로극장에서 공연되는 사회적기업 문화프로덕션 도모의 "연극 바보들" 티켓(1인 2매)을 드립니다.부끄러워하지 마시고 얼른 얼른 댓글 달아 주세요!!! 


※ 춘천에서 좋은 문화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는 도모가 이번에는 서울 대학로로 진출! 춘천에서 성황리에 끝낸 연극 <연극 바보들>을 선보인다고 해요. <연극 바보들>은 중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는 연극으로, 20대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즐겁고 유쾌하게 그린 연극이랍니다. 

선뜻! 기쁜 마음으로 티켓을 제공해 준 도모에게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도모!! 대학로에서 공연하는 <연극바보들>의 대박을 기원할게요!!!).



오랜만에 대학로에 가서 콧바람 쐬고싶다! 하시는 분들, 좋은 공연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한 연말 보내고 싶다! 하시는 분들, 많이 많이 참여 해 주세요~^^

 


내년에는 계획하셨던 일들과 소망했던 일들이 더욱 많이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따뜻한 12월되세요~



― 문화프로덕션 도모 홈페이지 가기 Click

― 체험리뷰 <연극바보들> 후기 보러 가기 Click




※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은,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뉴스레터 신청하기'를 클릭, 

        이름과 이메일 주소, '하시고 싶은 말'란에 연락처와 주소를 함께 적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