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국정과제로 선정한 '사회적경제'에 대한소비자들의 인식 수준은 높지 않지만, 사회적경제기업의 상품·서비스를 이용해본 소비자들의 평가는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 4월 24일∼30일 사회적경제기업이 생산한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해본 20∼50대 소비자 1천명과 경험해보지 않은 소비자 1천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 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7일 밝혔다.
사회적경제는 경제활동의 우선 순위를 이윤창출이나 분배과정의 사회적 가치 확산에 두는 것으로 대표적 사회적경제기업으로는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 '소비자생활협동조합' 등을 꼽을 수 있다...read more
출처 : 연합뉴스 11월 27일
https://www.yna.co.kr/view/AKR20181127043800030?input=1195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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