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동계올림픽 개최도시의 평창올림픽시장이 물류창고 조성,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 진행, 장돌뱅이 루트개발 연계사업 등으로 `국가대표급' 시장으로 육성된다.
평창군에 따르면 상품의 안정적인 공급과 가격 경쟁력 제고를 위해 국비 6억7,900만원 등 9억7,000만원을 들여 오는 9월까지 면적 360㎡ 규모의 물류창고와 팰릿(화물 운반대) 300개, PET상자 7,000개를 갖추고 CCTV를 설치할 계획이다.
또 올림픽시장의 브랜딩 강화를 위한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3년차)을 6월부터 추진, 3억3,000만원을 들여 고객쉼터와 포토존을 정비하고 시장 블로그(홈페이지) 운영…read more
출처 : 강원일보 2014. 03. 10
http://www.kwnews.co.kr/nview.asp?s=501&aid=214030900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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