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트 깔아드립니다”
<카카오·페이스북·트위터>
도, SNS 활용 마케팅
속 부드럽고 당도 높아
도는 ‘카페트를 깔아 드립니다’ 첫 상품으로 ‘강릉곶감’을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카페트를 깔아 드립니다’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의 앞글자를 딴 것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마케팅이다. 도내 사회적경제기업과 협동조합, 마을기업 등을 대상으로 홍보 마케팅뿐 아니라 판매지원까지 해주고 있다. 그동안 도루묵과 감자의 성공적인 판매에 힘입어 연중 프로그램으로 상설화한다.
첫 상품은 설 선물과 제수로 인기가 있는 ‘강릉곶감’이다.
‘강릉곶감’은 다른 지역의 곶감보다 육질이 단단해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우며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read more
출처 : 강원도민일보 2015.01.21
http://www.kado.net/news/articleView.html?idxno=716527
'알림통 > 강원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회적 경제 기여 우수 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선정 (0) | 2015.01.23 |
---|---|
평창 지역 자활기업 4호점 (0) | 2015.01.21 |
[평창]주민들 의기투합 생기 넘치는 마을 (0) | 2015.01.19 |
中企협동조합 이사장 선거 잇따라 (0) | 2015.01.19 |
[속초]지역 풀뿌리 기업에 최고 1,000만원 지원 (0) | 2015.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