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통/강원 News

강원 그린박람회 참가기업

by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2016. 8. 22.

청정 자연산 송이술 개발

#솔래원

솔래원은 40년이 넘는 연구와 노력으로 청정 자연산 송이의 저장 연구를 세계 최초로 성공함으로써 발명특허를 획득,세계 술시장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송이술을 탄생시켰다.자연송이의 독특한 향과 맛을 사계절 대중적으로 즐길 수 있게 장기저장법을 개발했으며 송이에 관심이 많은 일본을 비롯한 8개국에 솔래원 송이술을 수출하고 있다.박람회에서는 맑은강원,자연송이주를 할인판매한다.


 

   
 

정부사업 참여 명품화 성공

#인제명품오미자

인제명품오미자주식회사는 2015년 농립축산식품부 자원복합산업화 사업의 일환으로 인제 오미자의 명품화를 위해 120여 생산농가가 참여,농업회사법인으로 출범했다.박람회에서는 천연오미자청,우먼24,오미자프로젝트엑스,생오미자 등을 17∼50% 할인판매한다.


 

   
 

정선군 직접 고품질제품 생산

#해비즌협동조합

해비즌협동조합은 정선에서 직접 생산한 곤드레와 황기를 원료로 군에서 직접 운영하는 농산물가공센터의 시설과 인력을 이용하여 고품질의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박람회에서는 씻은 쌀에 톡 털어 넣기만 하면 손쉽게 곤드레밥을 지을 수 있는 곤드레톡을 10% 할인판매한다.


 

   
 

수제청·원목 도마 할인 판매

#협동조합 다담

협동조합 다담은 동해시 사회적경제기업상품을 유통 및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마을교육공동체 교육사업과 광고,행사대행도 진행하고 있다. 박람회에서는 직접 만든 수제청과 원목으로 만든 들배나무 도마를 할인판매한다…read more

 

 

출처 : 강원도민일보 2016.08.20

         http://www.kado.net/news/articleView.html?idxno=797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