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작은 행운 큰 행복] 3월 이벤트- 강원도광역자활센터 [테라피 세트]

by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2017. 3. 20.

3월 이벤트 

 

강원도광역자활센터 '테라피 세트'

 

 

 

 

 

사회적경제이야기 공동블로그 3월 이벤트- 지친 하루에 힐링을 선사하는 [테라피 세트]

 

 

 

 

 

 

강원도광역자활센터는 강원도 17개 지역센터와 함께 강원지역 자활사업 활성화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부터 준비단계에 착수해 올해 완제품으로 탄생한 [테라피 세트]는 자활기업인 협동조합 허브이야기와 에코팜의 합작품으로 강원도자활기업의 첫 컬래버레이션 상품인데요.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제조과정을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를 선사하는 허브이야기와 에코팜의 무공해 테라피 세트는 허브비누, 허브차, 베지터블 캔들로 구성됐습니다.

 

협동조합 허브이야기는 원주시 행구동 허브농장, 허브샵과 공예품 만들기 체험공방을 운영하며 허브공예 및 아로마테라피 체험을 진행합니다.

 

 

 

 

 

허브이야기가 직접 재배하고 제조하는 허브티와 허브비누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향긋한 허브라는 매개체를 통해 심신 안정과 아토피 등 피부스트레스의 부담을 덜어준답니다.

 

에코팜은 모든 제품을 직접 베이스를 연구하고 블렌딩하며 전 직원이 테스트한 안전한 제품만을 선보이는 등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를 지향합니다.

 

당신의 하루에 힐링을 선물할 수 있도록, 피부와 숨에 좋은 원료에 아낌없는 투자와 연구를 멈추지 않겠습니다라는 모토로 기업을 이끌고 있는 에코팜은 이번 테라피 세트에 베지터블 캔들을 선보였습니다.

 

에코팜 베지터블 캔들은 식물성 원료만을 배합해 단독 개발한 베지터블왁스를 사용해 매일매일 사용해도 안전한, 자연에서 따온 순한 천연성분만을 자랑합니다.

 

 

 

특히 환경단체에서 안전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들로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아 사람과 환경을 함께 배려했습니다.

 

강원도사회적경제이야기 공동블로그가 선보이는 3월 독자 이벤트 상품인 강원도광역자활센터의 첫 콜레버래이션 기획상품 테라피 세트를 소개합니다.

 

자활기업인 허브이야기와 에코팜의 컬래보레이션 상품 [테라피 세트]는 허브이야기의 허브비누, 허브차와 에코팜의 베지터블캔들로 구성됐습니다.

 

허브비누는 캐모마일, 라밴더비누가 들어갔습니다. 허브비누는 화학성분이 전혀 없어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인공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고급 비누입니다. 저자극 고보습으로 여리고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더불어 허브차는 로즈마리 허브차로 무농약 로즈마리 잎으로 구성됐습니다. 로즈마리는 노화방지와 소화를 촉진하는데 도움이 되며 두통과 장 기능 강화에도 효과가 있어 예로부터 민간요법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식물이기도 하죠.

 

에코팜의 블랙체리레몬라임 베지터블왁스 캔들은 더 오래, 더 향기롭게, 자연의 향기로 만나는 힐링 테라피를 추구합니다.

 

이에 에코팜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베지터블 왁스 성분으로 식물에서 추출한 오일로 블랜딩해 남녀노소 사용하기 좋습니다. 특히 발향이 뛰어나 자연스럽게 공간의 향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줘 새로운 힐링 타임을 선사합니다.

 

 

 

 

사회적경제이야기 공동블로그가 지친 하루, 일상 속에서 향기로운 힐링의 순간을 만끽하고 싶은 독자 여러분을 위해 [테라피 세트]를 선사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독자 여러분 중 3분을 추첨하여 [테라피 세트]를 증정합니다.

 

[테라피 세트]를 원하시는 독자분들은 사연을 담은 댓글과 비밀대댓글로 성함, 이메일, 주소지를 입력해 주세요.

 

 

*중복 댓글 참여 및 욕설 등의 비방글 작성을 금합니다.

 

 

강원도광역자활센터의 테라피 세트 - 판매가 35,000

 

구성

 

허브이야기: 천연비누(캐모마일, 라벤더)

 

에코나눔: 캔들 (블랙체리,레몬라임)

 

허브이야기: 허브차

 

상품특징

 

원재료 걱정은 NO! 무농약 인증 받은 허브성분이 들어간 비누와 차(Tea),

식물원료 왁스를 사용한 캔들 구성으로, 안심할 수 있는 테라피 세트

 

각종 스트레스로 인한 현대인의 고질병, 피부트러블과 두통, 불면증 등을 집에서

편안하게 치유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눈을 떴을 때부터 일과를 마쳐 잠들기까지, 생활밀착형 향기 테라피를

제공합니다.

 

상품용량

 

허브비누: 2(캐모마일, 라벤더)

 

로즈마리 차: 1(기존병 10g)

 

천연향초: 2(블랙체리, 레몬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