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작은 행운 큰 행복] 4월 이벤트_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강원곳간’

by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2017. 4. 18.
 4월 독자 이벤트

 

2017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강원곳간’ [곤드레톡]

 

 

 

 

 

사회적경제이야기 공동블로그 4월 이벤트

 

          2017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강원곳간’ [곤드레톡]

 

 

 

 

 

 

 

소비자에게 인기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가리고, 이를 소비자와 동 업계에 널리 알리고자 마련된 권위와 명성을 자랑하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 시상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 강원곳간이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강원곳간은 강원도권 사회적경제기업에서 생산하는 상품 및 서비스 판로를 위해 강원도와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운영하는 공동 브랜드로 설립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 왔습니다.

 

강원곳간은 (예비)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등 강원도 사회적경제기업의 우수한 물품을 한 자리에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공공구매몰입니다.

 

소비자에게 도내 사회적경제 물품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생산자에게는 다양한 판로를 제공하는 강원곳간은 온라인쇼핑몰 www.강원곳간.com’ 숍인숍 오프라인 매장 1~16호점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강원도의 넉넉한 마음과 착한소비를 이끄는 강원곳간!

 

춘천 닭갈비, 인제 황태, 고성 오징어, 속초 아바이순대 등 지역을 대표하는 가공품은 물론, 장애청년과 취약계층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자립을 위한 더치커피, 복사용지, 휴지, 황태김치, 유기농 두유, 유기농 과자 등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가공품뿐만 아니라 청소, 경비, 디자인, 공연기획, 돌봄 서비스 등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다양한 서비스 기업도 함께 뜻을 모으며 착한소비를 창출하고 있는 강원곳간.

 

강원도민을 넘어 전국 소비자가 안심하고 청정지역 강원도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강원곳간의 대문은 활짝 열려있습니다!!!

 

강원곳간 2017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기념 이벤트도 쇼핑몰에서 진행 중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강원곳간 쇼핑몰 이벤트 바로가기: www.강원곳간.com)

 

 

 

강원곳간 2017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의 수여를 기념해 4월 독자 이벤트로 강원곳간 대표 상품인 [곤드레톡]을 진행합니다.

 

강원곳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곤드레톡]은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강원도 정선의 대표 상품입니다.

 

 

 

정선 특산물인 곤드레를 원료로 한 제품인 [곤드레톡]은 씻은 쌀에 함께 넣어 취사하면 가정에서 쉽게 곤드레밥을 지어 먹을 수 있는 편의식품입니다.

 

또한 [곤드레톡]은 입자가 작아 채소나 나물을 싫어하는 자녀에게도 건강식으로 최고입니다.

 

해비즌협동조합 [곤드레톡]은 정선에서 재배한 곤드레를 특허공법인 간편식용 덖음 곤드레 제조방법으로 제조해 씻은 쌀에 곤드레를 톡하고 털어 넣고 취사하기만 하면 가정에서도 손쉽게 곤드레밥을 지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정선해비즌의 [곤드레톡]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독자 여러분 중 3분을 추첨하여 [곤드레톡]을 증정합니다.

 

 

[곤드레톡]를 원하시는 독자 여러분의 사연을 댓글로, 경품을 받을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지를 비밀대댓글로 입력해 주세요.

 

 

*중복 댓글 참여 및 욕설 등의 비방글 작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