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통/강원 News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수학여행콜센터 모락모락 오픈

by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2016. 8. 5.

"2016년 8월8일부터 체험학습 및 수학여행 전화 1577-4606 고민끝"

 

 

과거 수학여행의 모습을 생각해보면 관광버스 10대씩 줄지어 이동하며 손 흔들어 인사하는 모습을 상상하게 된다. 


그러나 지금은 그런 모습이 사라지고 몇 개 학급이 모여 소규모로 진행하고 있다.


이 같은 소규모 수학여행단의 추세에 발맞춰 강원도와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유정배)는 8월8일부터 강원도사회적경제 체험학습  수학여행 콜센터 ‘모락모락’을 시작한다.


이번 사업은 공정여행을 지향하는 강원도 사회적경제 체험관광 네트워크 4개 기업(춘천-동네방네 협동조합, 원주-길터 여행 협동조합, 강릉-㈜커뮤니티워크, 속초-강원도협동조합 감자로 구성하고 있으며 강원도로 체험학습이나 수학여행을 오려는 학교 및 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특히 체험학습수학여행 콜센터 모락모락의 운영 취지는 체험학습수학여행에 특화된 코스발굴 및 여행상품을 기획하고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며, 지역자원을 활용해 지역경제활성화를 확대한다.


또 전화 한 통화(1577-4606)로 체험학습 수학여행의 코스 설계부터 인솔, 여행후기까지 학교측이 원하는 맞춤식 테마 여행상품을 언제든지 제공 받을 수 있게 된다read more

 

출처 : 강원타임즈 2016.08.03

         http://www.kwtimes.co.kr/n_news/news/view.html?no=60086